2021년 2학기 정기 지도교수상담 안내

2021-12-02 한국어 3분 Prof.Kim

안녕하세요? 김태형 교수입니다.


코로나 접종률이 80%가 넘어가고 있는데 반해 확진자 수는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네요. 올해 말쯤에는 코로나를 극복할 지 모른다는 기대가 무색해지는 요즘입니다. 어느덧 올해도 1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제 지도학생에 대한 2021년 2학기 정기상담을 12월 6일(월)부터 12월 21일(화)까지 실시합니다. 상담은 학생의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이나 보이스톡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상담 예약은 새 홒페이지(테스트)의 상담예약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 상담이 가능한 요일과 시간은 주로 날짜별로 차이가 있으니 캘린더에서 해당 날짜의 공지를 확인하세요.


상담예약 캘린더 바로가기


먼저 상담가능한 시간을 에약 캘린더에서 확인하시고 상담을 원하는날짜를 클릭하면 예약 내용을 적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본인의 이름과 온/오프라인 표시를 적고 (예: 홍길동(온), 아무개(오프)) 시간을 선택하여 입력하면 됩니다(기본 상담시간은 15분 가량입니다).


정기상담은 패스학점이 부여되는 정식과목이며 졸업시까지 4회 이상(편입생은 2회 이상) 패스하여야 졸업이 가능하다는 점을 꼭 기억하세요.


상담을 받으러오기전에 꼭 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첨부파일 ‘2021년 2학기 정기상담 상담지'를 작성해서 상담 예약시 첨부파일로 저장하거나 상담시간 전에 금오톡톡으로 보내주세요.

  1. 원스톱서비스 내 학생포트폴리오 정보를 입력해주세요(TOEIC 점수 등 확인이 필요한 실적은 학생활동실적 등재신청을 할 것)

    취업/진학/창업: 희망진로, 취업희망업체, 취업희망직종, 희망근무지, 희망연봉, 희망대학원

    비교과(공인): 공인 외국어 시험 성적, 자격증/공인인증서, 지식재산권, 수상실적

    비교과(비공인): 경시대회/공모전참가, 세미나/특강청취, 봉사활동, 단체활동(동아리 등), 현장체험활동(MT, 산업체견학 등)


  1. 취업정보센터(http://job.kumoh.ac.kr)에 아직 가입하지 않은 학생은 가입해 주세요.

  1. 상담안내자료의 진로교육 비교과과정 안내를 확인하고 가능한 한 이번학기 진로교육 강의를 이수하세요. 학기 당 최소 1과목을 이수해 졸업전까지 8개 과목을 이수하여야 졸업이 가능합니다. 이번 학기 진로교육 미이수 학생은 진로교육 온라인 대체이수 신청을 통해 온라인 강의 수강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1. 2022년 2월 졸업에정자는 12월 7일(화)까지 창의설계프로젝트 담당 지도교수님을 통해 졸업논문 심사를 받아 졸업논문을 제출하세요.

  1. 이번 겨울방학 학습 계획을 준비해주세요.

그럼 상담시간에 오프라인/보이스톡에서 봐요~.